12월 제철과일

12월 제철과일은 뭐가 있을까요? 점점 추워지는 요즘 귤을 많이 먹을텐데요. 귤만 있는게 아니죠~ 한국의 12월은 겨울 계절로, 이 기간에는 주로 겨울철 과일이 제철을 맞이합니다. 영양보충을 위해 다른 종류의 과일도 많이 먹어야합니다.

 

다음은 한국의 12월 제철과일 중 일부입니다.

 

1. 사과 (Apple)

사과는 한국에서 12월에 주로 수확되고 소비되는 대표적인 겨울 과일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사과가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사과 사진

 

2. 배 (Pear)

배도 겨울에 수확되는 과일 중 하나로, 신매실, 화암배, 유명배 등 다양한 종류의 배가 시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배 사진

 

3. 감 (Persimmon)

감은 한국에서 가을과 겨울에 수확되는 대표적인 과일 중 하나입니다. 부사, 홍시 등이 대표적인 감의 종류입니다.

 

4. 귤 (Mandarin Orange)

귤은 겨울에 많이 볼 수 있는 과일 중 하나로, 한국의 겨울이면 귤이 특히 맛있게 익습니다. 한국 특산의 감귤은 겨울철에 많이 생산되며,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입니다. 제주도가면 길거리에서 볼 수 있다는 그 과일입니다.

 

5. 석류 (Pomegranate)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광고 기억하시나요? 실제 여성호르몬 유사성분이 풍부하여 여성의 과일이라고 불립니다. 겨울철에 성수기를 맞는 석류도 한국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석류 사진

이 외에도 겨울철에는 다양한 지방에서 생산되는 특산 과일들이 있으며, 시장 상황에 따라 과일 가격도 많이 변합니다. 특히 올해는 여름 과일부터 인플레이션 영향으로 가격이 비쌌죠. 특정 지역 특산품이나 시기에 대량 출하되는 과일을 구매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오늘은 12월 제철과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제철과일을 제때 드시고 힘내세요!

Leave a Comment